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ft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현금화 방법과 주의사항

이번글은 신용카드 한도 대출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물개티켓에서 제공하는 글은 소액대출이나 급전등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니 자세한 정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한도 대출
신용카드 한도 대출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이란?

신용카드 잔여한도대출은 신용카드의 잔여한도를 활용하여 현금을 대출받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한도 내에서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의 한도 중 일부가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있을 경우, 이를 대출로 활용하여 현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용카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자금 융통성을 제공하며, 급박한 현금 필요 시에 유용한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에 대해 사기여론이 많습니다. 실제로 대출이 진행되고 있는 경우가 있기에 전부 사기라고 하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만약 신용카드 대출을 하는 곳 중에 홈페이지도 없으며 SNS로만 홍보중인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의 경우 사기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정상 업체의 경우 금감원에 등록이 되어 있기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대로설정된 업체라면 사기일 확률이 확 줄어듭니다. 다만 수수료가 발생하기에 꼭 좋은 대출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의 장점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은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편한 절차와 신속한 대출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의 한도를 활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대출 신청 절차나 서류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대출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신속하게 승인되어 긴급한 현금 필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과 유연한 상환 조건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은 일반적인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대비 낮은 이자율로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상환 조건도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협의할 수 있으며, 월 상환액을 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미치는 영향의 제한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은 이미 보유한 신용카드의 한도를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보다는 신용등급에 미치는 영향이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신용등급이 영향받지 않고 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대부분 10프로 이내입니다. 흔히 카드깡이 불법이기에 업체를 껴서 한다는 의의를 두는 것입니다. 물론 카드깡 방법이 아닌 실존 잔여한도만 남아있는 경우라면 대출을 해주는곳도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나 수수료는 떼게 됩니다. 수수료 명목이 아닌 다른 명목으로 때는 것을 실제로 시도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신용카드의 잔금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은 신용등급에 큰 영향을 가지 않습니다. 다만 말뿐인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의 경우 일반 대부업을 통해 빌리는 대출과 똑같다고 할 수 있기에 신용등급에 영향이 갈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받기 위하여 고민하는 중이시라면 신용등급은 많이 중요하지 않을 상태이니 그냥 넘기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구분 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구분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구분 방법

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를 가지고 합법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바로 신한카드 마이송금이라는 대출상품입니다. 월 최대 100만원까지 지인에게 송금을 진행할 수 있으며 송금한 금액의 경우 다음달 카드 결제일을 통해 갚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급전이 필요한 경우와 1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신한 카드의 마이송금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다른 하나의 방법으로는 상품권이나 금을 되파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불법

불법의 경우를 설명드리자면 본인의 신용카드에 잔여하고 있는 한도를 통하여 대출을 진행한다는 것은 대부분 불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가짜로 물건을 산것처럼 꾸며 놓으며 돈을 받는 것인데 수수료가 비싼 경우가 있으며 불법이기에 절대하시면 안됩니다. 

신용카드 잔여한도대출 

주의사항

보통 신용카드 잔여한도를 통하여 대출을 진행해준다는 곳은 합법적이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불법이 아니더라도 다른목적이 있는 경우가 많아 되도록이면 1금융권 소액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급전이 필요하여 카드 잔여 한도대출을 이용해야 한다면 꼭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잔여한도 대출 현금화 방법의 경우 전문 업체에서 주는 일정한 코드를 신용카드로 산다면 그것을 확인하고 수수료를 제외한 돈을 받는 방식입니다. 원하는 단가에 맞춰 업체에서 생성해주기만 하면 그것을 산다음 현금을 송금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의 경우가 있는데 이는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소정의 돈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신한카드 마이송금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카드결제를 통하여 여러분들에게 송금이 가능하며 수취인이 송금받을 돈을 수취인본인의 계좌로 인출을 하거나 수취인의 신한카드 이용대금을 차감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효한 신한카드를 통하여 마이송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신한BC, 법인카드, 선불 전자지급수단, 신용, 체크선택결제서비스 및 체크카드의 소액신용한도를 통한 이용은 제한이 됩니다.

이상 신용카드 한도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전문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먹튀사기등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그렇다고 위험성이 아예없는 대출은 아니기에 정확하게 알아본 후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