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깡 현금화 ft, 상품권 거래소 2023최신

상품권깡 진행 방법과 상품 종류, 장단점과 주의사항 알아보기

오늘은 상품권깡에 대한 정보글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경제가 어렵다는 말에 누구나 그렇다고 할만큼 사회적으로 많이 어려운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여기저기서 대출을 받게 되는 경우도 허다 하다보니 신용카드 상품권깡까지 알아보시려는 분까지 생기는데요.

물개티켓에서 준비한 이번시간에는 상품권깡과 더불어 그외에 정보들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깡
상품권깡

상품권 카드깡 현금화

상품권 깡이란?

상품권 깡의 개념과 목적

상품권 깡은 상품권을 현금으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권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사용되는 형태로 발행되는데, 상품권깡은 이러한 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꾸는 과정을 말합니다. 상품권깡의 주요 목적은 상품권을 보유하고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 현금으로 전환하여 더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상품권을 보유한 사람들은 원하는 용도로 자유롭게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구매한 후에 상품권을 현금화시키는 방법입니다. 

번거로울수 있으나 가장 수수료가 적으면서 빠르게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쉽게 말해서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하여 상품권을 현금 받고 파는 것입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을 구매하여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깡의 특징과 장점

상품권 깡은 몇 가지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상품권 깡은 보유한 상품권을 현금으로 변환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상품권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제한되지만, 현금으로 변환하면 어떤 용도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상품권깡은 보유한 상품권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상품권 깡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고 신속하게 상품권을 현금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셋째, 상품권 깡은 상품권의 가치를 최대화할 수 있는 경제적인 선택입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고 현금으로 전환하면 미사용 상품권의 가치를 활용하여 추가적인 경제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권 깡 진행 방법

상품권 깡의 절차와 단계

상품권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절차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첫째, 상품권 깡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상품권 깡 서비스는 온라인 플랫폼이나 앱을 통해 제공되며, 여러 업체와 협력하여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해줍니다.

둘째, 상품권의 종류와 가치를 입력합니다. 상품권깡 서비스는 상품권의 종류와 액면가를 확인하여 현금 교환 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셋째, 상품권의 유효성을 검증합니다. 상품권 깡 서비스는 상품권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일련의 절차를 거칩니다.

넷째, 상품권을 판매합니다. 상품권 깡 서비스는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해주는데, 이를 위해 상품권을 판매하는 과정이 진행됩니다.

다섯째, 현금 입금을 확인합니다. 상품권 깡 서비스는 상품권을 판매한 후, 현금 입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합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신세계상품권 현금화

티켓나라

대표적인 온라인 상품권 거래소들이 참 많습니다. 

예시로 티켓나라를 들 수 있습니다. 

티켓나라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백화점상품권 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티켓나라에서는 상품권을 팔때는 5프로에서 20프로 정도의 수수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업체에서 매입하려는 상품권의 가격이 낮아질수록 수수료는 높아지며 판매하려는 상품권 값이 크게 될수록  그 수수료가 낮아지게 됩니다.

만약 오천원짜리 신세계 상품권를 팔면 수수료는 20프로, 만원은 10프로, 오만원은 5프로, 그 이후로부터 50만원까지도 수수료가 10프로 적용이 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프라인 상품권 매장은 그 매장마다 차이가 약간씩은 다르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기준으로 약 2프로에서 5프로정도에서 할인을 받게 되며 이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화점에서 확실하게 구매를 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나가다가 오프라인 상품권 매장을 들려서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한 후에 그 상품권으로 물건을 사게 되면 추가적인 할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플

SSG어플을 통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먼저 SSG앱을 다운을 받고 본인에 계좌 본인에 계정을 접속하도록 합니다.

 그다음 어플을 접속하게 되면 아래 하단에 마이크 버튼을 눌러 마이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럼 SSG 머니라는 충전하기 버튼이 생성되어 있는데 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용내역 옆에 상품권 전환이 있습니다. 

상품권 전환을 누르시고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매장 , 우편발송, 방문 3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SSG 머니로 전화신청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전환이 가능한것들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 앞쪽에 우측 홀로그램이 있어야지만 상품권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을 꼭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이부분을 스크래치를 제거하고서 입력을 하게 되면 SSG 페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 SSG 페이를 어플 이용하여 또계좌 출금을 하여 현금으로 출금을 하시게 되면 굉장히 편리하게 신세계 상품권을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여 현금화 시킬수 있습니다.

상품권 거래소

상품권 거래소

티켓나라 이외에도 한국상품권 거래소, 다모아상품권, 우현상품권, 우천상품권 등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제공하는 정보들 쭉 읽어보시고 원하시는 사이트 픽해서 상품권을 거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수료

티켓나라와 달리 우현 상품권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은 매입가가 오만원 이상부터 4.1프로로 책정이 됩니다. 

현대상품권의 경우 3.6프로, 롯데상품권은 4프로 이기에 티켓나라가 공신력이 있기는 하나 좀 더 높은 가격으로 상품권을 판매하고싶은 분들은 우천이나 다모아 같은 상품권업체와 같이 작은 규모 회사에서 판매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상품권깡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상품권깡이 진행되고 있으며 대부분 상품권 판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방식이 많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정보들을 정확히 알아보시고 사기 당하는일이 없길 바라겠습니다. 

상품권 깡의 다양한 상품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은 인터넷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최근 온라인 쇼핑의 대중화로 인해 매우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대표적으로 G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들이 있습니다.

상품권 깡의 장점과 유의사항

상품권 깡을 선택하는 것에는 몇 가지 장점과 함께 유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장점

  • 유연한 사용: 상품권을 현금으로 변환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거래: 온라인 플랫폼이나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경제적 이득: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고 현금으로 전환하면 추가적인 경제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유효기간 확인: 상품권의 유효기간을 확인하여 만료일이 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선택: 상품권깡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여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수수료 및 교환율 확인: 상품권깡 서비스에는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교환율도 서비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사전에 확인하여 비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상품 종류의 상품권을 활용하여 상품권깡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장점과 유의사항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